Current location:

'캐넌 히터' 김재현, 전력강화 코디네이터로 19년 만에 LG 복귀

2024-11-18 15:45:58

kr 연재현장에서 시장 뒤집어진 날 3선 먹겠다 포스터라니 꼴불견 부총리 이임식 쪼그라든 진실규명률…‘막말 김광동의 책임은? [현장에서] 재벌 총수들 세워놓고 떡볶이 시식…대통령의 정치쇼 [현장에서].

롯데마트 와인 전문점인 ‘보틀벙커에 이어 두 번째 와인 프로젝트로 선정된 테이스티 시리즈는 ‘일상이 맛있어지는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와인을 쉽게 즐길 수 있는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게 목표다.이번에 선보이는 캘리포니아 와인은 캘리포니아 와이너리에서 카베르네 소비뇽과 샤르도네 품종으로 담근 와인이다.

'캐넌 히터' 김재현, 전력강화 코디네이터로 19년 만에 LG 복귀

롯데마트는 14일 1만 원대의 데일리 와인 ‘TASTY(테이스티) 시리즈를 내놓고 저가 와인 라인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섰다.뒤쪽 라벨을 통해 와인의 맛과 특징은 물론이고 함께 먹으면 좋을 페어링 푸드 정보까지 기재한 것도 특징이다.지난해 말 인기를 끌었던 와인 중에서 3만 원 미만의 가성비 와인을 엄선했다는 설명이다.

'캐넌 히터' 김재현, 전력강화 코디네이터로 19년 만에 LG 복귀

이는 이마트 30주년 기념 단독 라벨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와인은 연말에 매출이 급격히 오르는 제품이다.

'캐넌 히터' 김재현, 전력강화 코디네이터로 19년 만에 LG 복귀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5만 원 이하 또는 10만 원 이상의 ‘가성비 아니면 프리미엄 선호가 매출에 반영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CU는 31일까지 인기 와인 10종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문제 방송인들이 치지직에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을 접한 이용자들은 플랫폼 차원에서 도덕적·법적으로 문제의 소지가 있는 인터넷방송인의 활동을 제한하는 조치가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그는 시청자들의 후원을 유도하기 위해 출연자들의 자극적인 리액션 경쟁을 유도하는 방송을 진행했다는 비판을 받고 있다.치지직 플랫폼에 부정적 이미지가 씌워질 수밖에 없다는 우려에서 나온 것으로 보인다.

한 이용자는 치지직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타 플랫폼에서 영구 정지 먹은 애들은 들여오지 말자라며 규정에 없으면 만들어 막아라.향후 스트리머 권한이 오픈되는 시점에 다시 서비스를 이용 부탁드린다고 안내했다.

| FLINK |
| LINK |